테리우스의 Story


안녕하세요. 


구례 산동마을의 산수유꽃 축제를 다녀왔어요.  광양 매화축제(http://terius-park.tistory.com/14)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있어요.




구례 산동마을

산수유 꽃 축제





산수유 축제장 산수유길 초입에 나오는 안내판이에요. 이쁘게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정겹지요? 저 멀리 축제용 공연장이 보입니다.




사랑의 산수유길... 그래서 L.O.V.E 라는 글짜가 눈에 띕니다.




노란 산수유...너무 이쁘죠?








중간에 연못도 있군요~





전망대에 올라서 봅니다~






행사장이 멀리 보이네요~ 저곳에 가면 특산물과 품바 공연들이 곳곳에서 열리고, 사람들은 흥에 겹습니다.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 라는 조형물이 이쁘네요~










참. 노란 산수유 꽃과는 달리 열매는 붉은색이랍니다.







다리 이름조차 '사랑교'에요...ㅋㅋ



산수유 문화관에도 한번 들러 봅니다.




외관은 이렇구요~



내부로 들어가면...




안내 데스크가 있구요~










문화관에서 나옵니다~~

"
산수유 사랑공원
"



이제 "산수유 사랑공원"으로 올라가 봅니다.




이 조형물은 멀리서도 보일정도로 꽤 큽니다.






멀리 마을 곳곳에도 산수유꽃으로 덮여 있어요. 





어딜가나 전망대 팔각정은 있네요~ㅋㅋ










해질녘이 다 되어 가지만, 아직도 파란 하늘과 산수유꽃이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구례 산동마을에서 열리는 산수유 꽃 축제 현장을 포스팅 해보았는데요. 저도 산수유 꽃이 이렇게 생겼다는 것을 첨 알았답니다. 막연히 노란 꽃이라는 것만 알았는데...참 이쁘더군요~



긴 사진과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축제가 얼마 안 남았으니 다들 한번 방문해 보셔서, 본격적으로 봄을 맞이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 사진은 LG V30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3.2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