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우스의 Story




과천 관문체육공원 그 두번째 이야기 시작해 봅니다.



"

관문체육공원, 두번째 마당~

"



두번째 이야기에는, 산책로 위주로 포스팅 해봅니다.



이곳은 메인 광장이에요. 여기서, 가족들끼리 배드민턴이나, 야구공으로 캣치볼을 하거나, 또는 반려견과 산책하는 분들도 많답니다. 날씨가 좀 더 따스해지면, 돗자리 깔고 음식도 먹으면서 소풍 나오는 곳이에요.  사진 왼쪽에 잔디 밭으로 소풍 온답니다^^





잔디밭 앞에 있는 '노래하는 아이' 조형물이 있어요. (중국 OO시 상징물이라네요. 시 이름이 잘 안보여요)





바로 옆에 조형물이구요~






관문체육공원 내에 있는 팔각정이죠^^ 





농부들 모습의 조형물이네요~ 소가 엄청 힘세게 생겼어요 ㅋㅋㅋ





양재천 지류를 옆에 끼고, 걷다 보면 이렇게 전망대가 곳곳에 놓여 있어요~ 운치 있네요.





방금 그 전망대에서 양재천 지류를 바라보면, 자전거길이 보입니다. 이 자전거길을 쭉 가다보면, 한강 자전거길과 만나요.

(다음에 꽃피는 봄이 오면, 자전거길 포스팅 예정입니다.)





팔각정을 바라보는 산책로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왼쪽은 양재천 지류이구요~





이제 꽃피는 봄이오면, 이곳은 연인들과 가족들의 소풍 장소가 되겠군요^^




좀더 안쪽으로 들어와 다리를 건너오면, 호젓한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요~ 힐링되는 기분이겠죠?









오솔길이 참 이쁩니다.  길에는 통나무 둥그런 단면을 잘라 길을 놓았네요. 날씨가 풀리면서, 눈과 얼음이 녹아서 물기가 좀 있네요~





오솔길 걷다보면, 이런 곳도~~



이제부터는 관문체육공원을 관통하고 있는 양재천 자전거길을 보여드릴께요^^





봄이오면 양쪽에 꽃도 피고, 어쩌면 물오리가 보일지도 몰라요~





공원을 관통합니다. 중간에 징검다리도 보이네요~






아까 보았던, 징검다리구요.  징검다리는 2,3군데 있는 것 같아요~ 





자전거도로가 다리 밑을 통과하는 중에, 저렇게 시계와 온도, 그리고 습도를 알려주는 곳이 있어서 포스팅 해 봅니다.

(5시가 거의 다 되어가는 현재 기온은 7도에 습도 41%군요~ㅎㅎㅎ)



이상으로, 과천에 있는 관문체육공원 소개를 마칩니다. 나중에 꽃피는 봄이 오면 훨씬 더 멋지고 아름다울 것 같네요.

다음에는 자전거와 함께 찾아 뵐께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지도 크게 보기
2018.3.1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