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우스의 Story


[이미지 출처]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서울 야간벚꽃축제 공식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올해도 벚꽃은 어김없이 우리에게 화사하게 다가왔네요~ 지금까지 벚꽃은 밝은 낮에만 봐왔는데요~ 오늘은 야간 벚꽃축제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멋진 조명과 함께 지금 가 보시죵^^




경마공원역을 나와서, 바로 렛츠런파크로 진입해 봅니다.





아직 완전히 어두워지지 않았는데, 이렇게 멋진 정문이 똭~ 하고 나타납니다. (멋지네요)






바로 밑에서 찍어 봅니다. 





들어오는 차들이 많네요~~ 많아 ㅋ





걸어가는 길... 담 옆에 이렇게 환영한다고 꾸며 놓았어요~ 여기뿐만 아니라, 가는 군데군데 여러곳에 캐릭터랑 이쁘게 장식 해놓았다는...ㅎㅎㅎ  이동중에 사진 촬영하면서 들어갈 수 있도록 해 놓았어요~~




이곳을 지나고...





행사장 입구에 다 왔어요~~ 역시나, 경마공원 관련이라, 말 조형물이 조명빨 받아서 아주 이쁩니다.





말 조형물 바로 뒤에 이렇게 멋진 보라색 조명과 함께~~Grand Central Terminal 이라네요~





행사장 입구에 바닥에 이렇게 조명을...ㅋㅋ 이뻐서 한컷!





Whinny World 라네요~ 요긴 안들어 가봤어요~ 왜냐면? 이따 넘 이쁜 벚꽃을 빨리 보고픈 맘에~ 캬캬캬





자...보이시나요? 맛보기네요~ 조명이 벌써 이쁘다는~~ㅋㅋㅋ





이줄은...음~ 스타벅스 5천원권 무료로 주는 줄이에요~ 하루전에 미리 신청해서 SMS문자 받고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참. 이글 포스팅 하는 중에는 이미 행사가 종료 되었군요 ㅠㅠ) 10분정도 기다려서 발급 받았어용...공짜로~캬캬캬~ 좋군^^




자 이제 본격적으로 출발해 볼까요?






이제 완전히 어두워져서, 하늘이 까맣군요. 사람도 굉장히 많구요~~








조명은 계속 바뀝니다.











"너란존재 예쁜존재" 라네요~~ 바로 아래는 연인들이 사진찍는 곳~~ㅋㅋㅋ






조명빨(?) 벚꽃이 참 이쁩니다. 여기는 낮에 봐도 좋을 것 같아요~





바로 옆에 경마장 야경 모습이네요~






같은 장소에서, 조명이 바뀌면 또 다른 분위기가 나네요~




지금부터는 LG V30 카메라기능 중에 "팝아웃" 기능을 사용해 봅니다. 함 보시죵~







같은 장소에서 조명 마다 촬영해 보았습니다.ㅎ









여기도 마찬가지구요~





조명에 따라 달라지는 모습...빠르게 한번 보시죵~




이제, 행사장을 나와서, 아까 들어올 때 보았던 입구 모습을 다시 담아 봅니다. (팝아웃 기능으로...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야간이고 사람이 많아서 사진이 많이 흔들렸을 것 같습니다. 양해 바랍니다.ㅎㅎ 


자세한 내용은 [한국마사회]렛츠런파크 홈페이지 를 참고 하세요^^



그럼, 긴 글과 사진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나날 보내세요^^




※ 상기 포스팅의 사진은 LG V30 폰으로 촬영되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4.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