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우스의 Story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위스 와그너 머니클립을 소개합니다.




" 스위스 와그너?"




그렇죠? 스위스 국기문양의 로고가 박힌, 보통은 볼펜을 연상하실텐데요~ 요번에는 머니클립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택배상자를 풀어보니, 꼼꼼하게 선물포장되어 왔구요, 선물용 종이가방도 같이 들어 있답니다. 저는 선물할 것이 아니라서 포장을 뜯고 찍어봅니다.



종이가방과 머니클립이 들어있는 붉은색 박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내용물을 꺼낼 수 있게 붉은 고리가 달려 있네요~





박스에 들어있는 머니클립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냅니당~





그리고, 안에는 제품설명서와 품질보증서가 들어 있구요~  그냥 동네 싸구려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ㅎㅎ





이 제품의 특징은 이름을 새겨줍니다. 대박이죠? 주문할때 새겨질 글자와 필체(한글, 영문 종류별로 여러개 있어요)를 선택하심 되요.  제 실명은 사알짝 가렸답니다. 예명인 Terius 멋지죵?






카드는 4장까지 수납 가능하구요~ 지폐는 위와 같이 안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사실 이 부분이 젤 맘에 들어요. 지금까지 사용했던 머니클립은 지폐가 가려지지 않았어요.






지폐가 완전히 들어간 모습이에요. 깔끔합니다. 내부 재질도 맘에 들어요~ 부드럽고 가죽 느낌이 납니다.






어때요? 접은 모습 깔끔하지요?






색상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저는 남색을 선택했어요. 역시 뽀대가 납니다.



지금까지 스위스와그너 머니클립을 살펴 보았는데, 2만원대 중반 가격치고는 구성품이나 품질이 훌륭합니다.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제품으로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래요.


그럼 언제나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